자주묻는질문

  • 시험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    홈페이지에 시험문의를 활용하시거나 대표전화 1522-6041로 문의주시면 해당분야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규격이나 시험 방법이 정해지지 않은 시험을 의뢰하고 싶습니다.
    홈페이지에 시험문의를 활용하시거나 대표전화 1522-6041로 문의주시면 해당분야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시험의뢰절차를 알고 싶습니다
    홈페이지 시험문의에 시험절차 설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험예약 및 일정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
    시험진행 여부가 확정된 후 시험 예약 상황 및 일정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분야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시험에 필요한 지그(JIG FIXTURE)는 직접 준비해야하나요?
    의뢰자께서 직접 제작하거나 기존 보유 지그를 활용할 경우 당사의 담당자와 협의하여 적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고 제작 의뢰를 하실 경우 별도 비용이 청구 됩니다.
  • 접수 및 반송을 택배나 화물로 가능한가요?
    우편, 택배, 화물 모두 가능합니다. 해당분야 담당자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험진행시 입회나 참관이 가능하나요?
    해당분야 담당자 확인하여 입회, 참관 가능합니다.(일부 항목에 대해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.) 근무시간 이후 또는 휴무일 입회 요청 시 제한될 수 있고 별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• 시험성적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  시험성적서 원본은 시험비용 납입 확인 후 발송되며 상세일정은 해당분야 담당자와 협의하시면 됩니다.
  • 시험성적서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해당분야 담당자와 협의하여 미승인본(미승인 표기)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원본 발행시 일부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시험성적서 내용 수정이 가능한가요?
    시험성적서 원본에 오기입은 수정이 가능하며 시험의뢰서 작성시 기입된 내용은 시험완료 후 수정이 불가합니다.
  • 시험성적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?
    공인시험기관 운영요령에 따라 제한적으로 재발행이 가능하며 해당분야 담당자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험수수료를 신용카드 결제 또는 어음결제로 처리 가능한가요?
    신용카드 결제, 어음결제 모두 가능합니다. 어음결제의 경우 취급 수수료가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• 시험수수료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  시험 진행 전 시험 수수료의 전부 환불이 가능하며 시험 진행 시 진행상황에 따라 일부 정산처리 후 환불됩니다.